다음과 같은 간단한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확인하십시오.

2020. 7. 20. 18:59카테고리 없음


다음과 같은 간단한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온라인 사업을 하십니까?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가 필요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이 찾고 있던 것일지도 모른다.


동영상을 만들어 인터넷에 올려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오도록 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카메라와 튼튼한 삼각대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온라인에 게시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녹음 시간을 이용해 청중에게 제조 과정을 시연하거나, 앉아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연할 수 있다.




비디오는 너무 길지 않아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모든 것을 20분 안에 할 수 없다면, 두 개 이상의 비디오를 만들거나 여러분이 이해하려고 하는 정보를 줄이십시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단지 시청자에게 정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10분 이내로 유지하라.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때 콘텐츠의 제작 가치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무언가를 제작하는데 많은 돈을 썼다고 해서 많은 조회수를 얻지는 못할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아이디어들 중 몇몇은 실제로 그렇게 정교하지 않았고 오히려 창조하기에 비용이 적게 들었다.




비디오 마케팅은 짧은 기간 동안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기 15초는 투입 또는 차단 기간이다.


계속 보고 싶게 만드는 걸 줘야죠.




고가의 비디오 장비는 정말 양질의 비디오를 제작하는데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초점을 맞추고 균형을 이룬다면,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정말 대본을 쓸 필요도 없고 너무 자신만만할 필요도 없다.


느긋하게 카메라와 대화한 후 나중에 비디오에서 필요하지 않은 내용을 편집하십시오.


심지어 이 모든 것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다.


슬라이드쇼나 파워포인트도 그 묘기를 발휘할 수 있다.




YouTube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그곳에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유튜브는 무료 동영상 호스팅을 제공한다.


인터넷에서 세 번째로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이기도 하다.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만큼 당신의 동영상이 더 잘 보인다.




비디오를 통해 판매하고 싶을 때, 상점에 대한 링크를 잊지 마십시오.


링크는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 있어야 한다.


플레이어에 링크를 포함하면 사회적으로 동영상을 공유하면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사람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메일 목록에 대한 선택사항은 동영상과 동일한 페이지에 있어야 한다.


동영상을 즐겨 보는 사람들은 동영상을 보고 뉴스레터에 등록하려고 할 수 있다.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공공 행사에 참석할 계획인가? 그렇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 분야의 전문가들을 인터뷰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다.


적어도 이곳에서 자신의 경험에 대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연설을 하게 된다면, 친구나 가족을 데리고 와서 테이프로 녹음하십시오.




일관된 시청자를 구축하려면 시청자의 욕구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따분하고, 정직하지 못하거나, 형편없는 비디오 콘텐츠로 당신이 성취할 유일한 것은 호의의 상실과 신뢰도에 타격을 주는 것이다.


시청자들이 다음 비디오를 보고 싶어하도록 독창적으로,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들고 엔딩 작업을 하십시오.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텐츠가 있다면 시청자들은 반드시 따라 할 것이다.




온라인에 게시된 동영상은 종종 엄청난 팔로잉을 발전시키므로,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 트렌드를 최대한 활용하라.


비디오 마케팅에 의존하는 사업주들은 다른 기업들보다 더 성공적이다.


방금 읽은 팁을 적용하여 비즈니스를 위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