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팁으로 스트레스 수준 낮추기

2020. 7. 20. 19:00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팁으로 스트레스 수준 낮추기



너의 삶은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니? 그 밑에서 빠져나올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이야? 스트레스로 인해 소비되지 않는 삶을 사는 것은 가능하다.


이 편리한 충고를 사용하면 스트레스가 사라질 것이다.




스스로 만트라(만트라)를 생각해내라.


그것은 당신에게 대처 기제 역할을 하고 당신을 집중하게 하는 짧은 것이어야 한다.


때로는 자기 의심과 불안이 스트레스의 효과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으며, 좋은 긍정론이 맞대응하는 것은 이러한 비관적인 생각들이다.


자신이 통제하고 있다는 것, 침착하다는 것, 또는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다른 긍정적인 말을 자신에게 반복하라.




만약 당신이 모든 수리에 최신 상태를 유지한다면 당신은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다.


자, 이제, 여러분이 해야 할 여러 가지 수리가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만약 이 물건들이 고장 나면서 수리했다면, 해결 방법을 찾고 여러 가지 물건을 한꺼번에 수리해야 하는 스트레스를 감당하지 않아도 될 텐데!



전문 마사지 치료사에게 마사지를 받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정신적 스트레스는 근육의 긴장으로 몸에 흡수되는 경우가 많다.


마사지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술은 우울증 치료제로서 스트레스 해소에 결코 좋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친구들과 맥주를 한두 잔 마시는 것도 좋지만, 매일 저녁 술을 마시며 날을 세우는 것은 좋지 않다.


알코올은 우울증이고, 더 많은 스트레스와 결국 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스트레스를 완전히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될 수 있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라.




스피어민트 오일은 응력 감소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는 약간의 오일을 당신의 맥박에 문지르시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이렇게 하는 것과 같은 사소한 것들을 시도해봐!



수공예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그림 그리기, 그림 그리기, 조각하기, 조각하기, 글쓰기 등 창의적인 노력이 일상 스트레스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것이다.




정직은 삶에 약간의 불안과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다.


작은 거짓말이 많은 죄의식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들킬까 봐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음악은 스트레스인 야만적인 야수를 괴롭힐 수 있다.


음악치료가 스트레스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은 잘 알려져 있다.


한 사람을 진정시키는 것이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진정시키고 있는 음악을 선택했는지 확인하라.


음악은 뇌가 세로토닌을 더 많이 생성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천천히, 깊게, 절제된 숨을 들이마셔라.


때때로, 제대로 호흡하는 법을 이해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누군가를 진정시키는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고, 여러분은 그것을 하루 일과에 더해서 휴식을 취해야 한다.




이 글에서 알 수 있듯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많은 요인을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다.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을 차지하도록 내버려두지 마라.


스트레스로 인해 생활에 지장을 받는 것을 막고, 마땅히 받아야 할 평온을 찾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수많은 기술들이 있다.